공차코리아, 배달의민족에서 2천원 할인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가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앱에서 2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과의 배달 서비스 확대를 기념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했으며, 3월 17일부터 3월 23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2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공차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의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쿠폰은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집에서 음료, 디저트 등 카페 문화를 즐기는 ‘홈차족’, ‘홈카페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공차는 현재 300개 이상 매장에서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배달 범위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배달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다방면으로 공차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배달의민족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더 많은 매장에 배달 서비스를 적용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