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출산·육아 앱 아이보리서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아이앤나 제공
아이앤나의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주 가족 선물 준비를 위한 ‘특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산후조리원 신생아 아기영상 서비스로 알려진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는 ‘특가의 달’ 행사를 통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맞춤형 초 특가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경기 침체 속에서 경제적인 부담은 줄이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따뜻한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블루래빗, 본토이, 두두스토리, 애플비 등 아이의 두뇌와 신체의 고른 발달을 돕는 교육 완구 행사가 마련됐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정관장, 녹십자, 건강식품, 비타민, 건강기기 등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전달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영유아를 둔 가족들이 지속적으로 소비하는 분유와 기저귀도 특가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유럽 NO.1 분유 브랜드 압타밀 단독 할인행사와 하기스 및 남양분유 등 메인 브랜드사들의 행사가 파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 출산, 육아 전반에 걸쳐 카테고리 별로 50~60%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보리 이커머스 팀장은 “아이보리 어플 인증 회원들에게 따뜻한 가정의 달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보리 5월 특가의 달 행사를 준비했다”며 “출산, 육아용품에 많은 소비를 하는 육아맘과 대디(Daddy)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이 분야의 합리적인 소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