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커진 보상과 여행지원금까지”

밀크파트너스 ‘밀크팩’ 시즌2 연다

13일 0시부터 10월 7일 자정까지

홀딩·리턴 이용자 모두 보상 제공

 

밀크파트너스 제공

회차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밀크팩’이 더 큰 혜택과 함께 시즌2로 돌아온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월렛’을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는 13일 0시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약 8주간 ‘밀크팩’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해진 기간 내에 자유롭게 참여 및 해지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스테이킹형 리워드 프로그램 ‘밀크팩’은 밀크 코인(MLK)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혜택과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시즌1으로 첫 선을 보였다.

시즌1에서는 4주 간 총 2천655만개 밀크 코인이 밀크팩에 모이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했다. 실제 오픈 당일, 밀크 월렛 앱의 일간 순이용자수가 공개 전일 대비 약 32% 증가하는 등 이용자 유입 효과도 높게 나타났다.

이번 밀크팩 시즌2는 더욱 커진 보상에 특별한 혜택까지 추가돼 눈길을 끈다. 먼저, 회차별 보상 밀크 코인이 기존 3만개에서 5만개로 늘어났으며, 진행 기간도 약 4주에서 8주로 확대됐다.

여기에 휴가 시즌을 맞아 밀크팩 참여자 중 매주 추첨(1명)을 통해 야놀자 코인을 여행지원금으로 지급해 관심을 모은다. 야놀자 코인은 야놀자의 신규 리워드 혜택으로 추후 야놀자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시즌2는 일주일 간격으로 총 8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마다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만 하루 동안만 참여 신청을 받으며 보관 종료 시점은 매주 수요일 23시 59분이다.

참여 방법은, 밀크 월렛이나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보관하고 있는 밀크 코인을 밀크 앱 내에 마련된 ‘밀크팩’에 옮겨 두기만 하면 된다. 또는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이나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인터넷 전용 마일리지 ‘갓포인트’를 밀크 코인으로 전환 후 참여할 수도 있다.

밀크팩에서 밀크 코인을 한 번도 빼지 않고 약정 물량을 종료 시점까지 유지한 ‘홀딩’ 이용자와 일부 또는 전량을 빼고 기간 내 다시 밀크팩에 넣은 ‘리턴’ 이용자 간 보상에는 차등이 있다.

참여 보상으로 제공되는 밀크 코인은 회차 종료 후 5일 이내에 본인 소유의 밀크 월렛으로 지급되며, 밀크팩에 보관한 초기 ‘참여 수량’은 동일시즌에 한해 밀크팩에 그대로 남기에 별도의 과정없이 자동으로 다음 회차 참여도 가능하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당초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밀크팩에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시즌2에는 이용자 만족도 증가를 위해 진행 기간과 보상 혜택을 더욱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밀크 월렛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검토·반영해 더 큰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크 월렛은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서비스 기업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통합 관리하는 것은 물론, 밀크 코인이라는 디지털 자산(가상 자산)을 사용해 거래 또는 현금화까지 가능하도록 한 블록체인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업계를 대표하는 유망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