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호텔, 3월 여행객 프로모션 출시
투숙객에 조식·요트투어 무료 티켓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의 대표 부대시설 모던료칸.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제공

유탑호텔이 봄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이달부터 투숙객을 대상으로 조식권 1매, 생맥주와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신학기 입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입학증이나 학생증을 지참할 경우 미니칵테일과 아메리카노를 웰컴드링크로 증정한다.

3월 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도 출시했다. 제주스러움 패키지를 예약하면 오션뷰 객실과 조식뷔페 이용권, 호텔 안트레 라운지바의 빙수 칵테일, 제주의 감성을 담은 제주섬 디퓨저를 받아볼 수 있다. 제주에 설레봄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조식 뷔페,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입장권, 바디프랜드로 구성됐다.

함덕 미식 패키지와 제주의 맛 패키지를 선택하면 호텔 수석 셰프의 신메뉴와 흑돼지BBQ, 제주 통갈치 등을 맛볼 수 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3월 한 달 투숙 고객에게 주간 요트 투어 1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견주 가족이 펫 객실을 1개 이상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피크닉 바구니를 대여해주는 봄이왔나봄 패키지와 록시땅 체리블라썸 핸드크림과 호텔 조식 뷔페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주는 체리 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대면 체크인, 키오스크 체크인에 이어 별도의 키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체크인이 가능한 모바일 체크인 시스템을 가동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3월 투숙객에게 조식 뷔페 티켓 1장과 전 객실 미니바를 제공하고 스위트룸은 VR기기를 무료로 렌탈해주며 30일 이상 레지던스 장기 투숙 시에는 객실 이용료를 할인해준다. 3월에는 플로라 레스토랑이 중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