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중마도서관, 가족 뮤지컬 ‘피터 래빗’ 공연

26일 오전 9시부터 유튜브로 진행
 

광양시 피터 래빗 공연 포스터/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중마도서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와 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가족 뮤지컬 공연 ‘피터 래빗’을 준비했다.

공연은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27일 오전 9시까지 24시간 동안 온라인 유튜브로 진행한다.

가정에서 온 가족이 시간 제약없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으며,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도 신청 시 관람할 수 있다.

피터 래빗은 어린이들에게 어려운 일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용기와 교훈을 심어주는 내용이다.

전 세계 1억만 부 이상 판매된 ‘베아트릭스 포터’의 베스트셀러 명작동화인 ‘피터 래빗’에 화려한 무대와 의상, 타악 공연까지 어우러져 예술미를 더했다.

공연은 2007년 퍼포먼스극 ‘일탈’ 기획을 시작으로 각종 연극과 뮤지컬을 기획하고, 전국의 각종 문화행사에 초청받아 500여 회 공연을 이어오고 있는 전문 공연ㆍ예술단체인 ‘문화기획 이유’가 맡았다.

관람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공연 일정은 광양중마도서관에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온라인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어린이와 가족이 여유를 갖고 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최연수 기자 karma4@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