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광주공장, 담양 고서면에 이웃사랑 전해
하지 중증장애인 등 위해 조명·리모컨 지원

LG이노텍 광주공장이 1사 1촌 자매결연 지역인 전남 담양군 고서면에 이웃사랑을 전했다. /담양군 제공

LG이노텍 광주공장이 1사 1촌 자매결연 지역인 전남 담양군 고서면에 이웃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27일 담양군에 따르면 LG이노텍 광주공장에서 최근 ‘주니어 소나무 교실 사업’의 일환으로 고서지역아동센터를 직접 방문해 노후된 책상 및 의자 교체 등 시설개보수와 함께 300만 원 상당의 도서를 지원했다.

고서면은 지원받은 도서로 동화작가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아이들의 감성지원을 위해 그림책을 읽고 토론하는‘그림책 이야기방’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사회 나눔 사업인 ‘이웃사촌 플러스’의 일환으로 거동불편 어르신들과 하지 중증장애인을 위해 친환경 조명과 무선리모컨을 지원했다.

해당 물품은 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80세대에 직접 방문해 설치하고 안부를 전할 예정이다.

LG이노텍 임직원은 “이번 지원이 도움이 필요한 주민과 자라나는 지역의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성령 고서면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꾸준히 고서면에 사랑을 전해주는 LG이노텍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특히 방과 후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지역아동센터에서의 다양한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담양/이경신 기자 lk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