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오픈마켓에서는 다가오는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전라남도의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 중 추석선물로 알맞은 상품을 선정, 하나씩 소개한다.

빅팜푸드의 ‘오리고기 선물세트 모음전’은 필수아미노산 및 염산, 다양한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있어 성장기의 청소년이나 산후 회복기의 산모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훌륭한 보양식이 되어주는 오리훈제를 다양한 부위별로 저렴한 가격에 구성하여 선물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오리고기 선물세트’는 참나무 향에 은은하게 구워낸 오리바베큐에 블루베리 원액을 첨가한 블루베리 오리훈제와 합성아질산나트륨·합성보존료·MSG·합성착색료·합성스모크오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1번가 오리바베큐 5無 뿐만 아니라 안심·목살·날개 훈제도 함께 구성하여 다양한 부위의 오리를 즐길 수 있다.

필수아미노산과 불포화 지방산으로 뭉친 오리고기는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도 좋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빅팜푸드는 HACCP 인증과 무항생제 친환경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개별로 진공포장한 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신선하게 배송하고 있으며, 부직포 선물 포장백을 동봉하여 발송하고 있어 다가오는 추석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추석 선물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리고기를,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빅팜푸드의 ‘오리고기 선물세트’로 준비해보자.

전남오픈마켓은 전남에서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들이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사업”을 수행중이다.

이와 관련해 11번가・G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 직접 판매한 후, 판매후기 및 상품평을 기준으로 우수판매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뉴21커뮤니티㈜의 박선민대표는 “트위터 팔로워 5만 명이 넘는 @sitehis와 전남오픈마켓 트위터인 @jnopen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고,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전남오픈마켓(JNOPEN.com)‘이 소개되고 있다.”라며 “지역의 우수 특산품과 공산품을 오픈마켓에 입점하고 홍보를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 지원사업이 전남도민의 큰 기대 속에서 시작한 만큼 생산자와 대도시 소비자 모두에게 질 좋은 제품을 보다 값싸게 공급해 전남지역 경제의 발전에 일익하기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1644-9501 (오전 10시~오후5시) 전화 주문 시, 5% 할인 !
빅팜푸드의 ‘오리고기 선물세트 모음전’ 홍보페이지 ▸ http://jnopen.com/157607

출처 : 뉴21커뮤니티(주) 전남오픈마켓 사업부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