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이상한나라의며느리 캡처

고창환과 일본인 아내 시즈카가 결혼하게 된 사연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고창환과 일본인 아내 시즈카의 결혼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늦은 밤 고창환과 시즈카의 집을 찾은 시누이가 평소에 하지 못했던 취중진담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술을 마신 시누이는 “창환이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배신감을 느꼈다"고 충격발언을 했다.

이어 "누나는 안중에도 없고 소홀하게 대해서 울었다 시즈카를 처음 봤는데 진짜 여우같이 생겼더라 뭘 꼬셔서 우리 창환이를 저렇게 만들었나”, “쟤 뭐가 좋아서 결혼했을까? 솔직히 이해가 안 됐다”라며 거침없는 발언을 더해 시즈카를 당황케 했다.

이에 고창환은  “동생이 결혼하니까 그런 감정을 갖는 게 자연스러운 게 아닐까”라고 밝히며 사촌누나라고 털어놨다.

갑자기 결혼을 하게되어 누나를 서운하게 한 고창환과 아내 시즈카는 난타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시즈카는 고창환을 보고 “오빠가 제주도 난타 극장에서 공연할 때 처음 봤다”며 “이 남자와 결혼 할 것 같다는 직감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시즈카는 “공연이 끝난 후 남편의 연락처를 수소문해서 먼저 마음을 고백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리고 "1년 연애 후 결혼했다 한국에서 결혼생활을 해보니 많이 다르다”고 덧붙였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