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의회 제278회 임시회 개회

16일까지 사흘간 회기…13건 조례안 처리 예정
 

14일 개최된 고흥군의회 제278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류제동 의원이 2018년도 지방보조금사업 행정사무조사 계획 승인의 건 대표 발의에 대해 제안설명을 하고 있다. 동부취재본부/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고흥군의회는 14일 본회의장에서 제278회 임시회를 열어 회의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을 처리했다.
또 류제동 운영위원장이 대표 발의한 2018년도 지방보조금사업 행정사무조사 계획 승인의 건 등 행정자치위원회 소관 조례안 7건과 산업건설위원회 조례안 6건을 비롯해 총 13건을 15일 상임위원회에서 심의한다.
상임위에서 심의할 조례안은 지방보조금 관리, 지방공무원 복무, 지방별정직공무원의 임용, 제증명 등 수수료 징수, 문화회관 관리 운영 , 체육시설 관리 운영, 공립노인전문요양병원 설치 및 운영, 폐기물관리, 사회재난 구호 및 복구지원, 도로점용허가 및 점용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이다.
또 고흥사랑상품권 발행 및 운영 조례안과 팔영산 편백치유의 숲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남열 우주해양관광특화 투자선도지구 지정계획에 따른 의견 제시의 건 등도 심의한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해 상임위에서 심사한 조례안 및 일반안을 최종 의결하고 폐회한다.  동부취재본부
/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