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주방가전 ‘비탄토니오’, SBS ‘VIP’ 제작 협찬

비탄토니오 제공
감성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비탄토니오’가 지난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VIP’의 제작을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

비탄토니오는 싱글 등 스몰 패밀리의 생활 패턴에 어울리는 소형 주방가전을 전문적으로 제조·판매하는 감성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다.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기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차별화된 기능을 강점으로 1999년 설립 후 20여 년 동안 소형 주방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VIP(브이아이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지난 28일 방영된 첫 방송에서 최고시청률 9.1% 돌파, 동시간대 드라마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대박 신호탄을 쐈다. VIP의 은밀한 사생활, 일하는 여성들의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와 성장스토리, 그리고 그들이 가진 비밀이야기 등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전개와 주연배우 장나라, 이상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인기몰이에 나선 것.

VIP에 등장하는 제품은 커피 메이커, 샌드위치 메이커와 미니 보틀 블렌더 등 비탄토니오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 3종이다.

비탄토니오 전자동 커피 메이커는 홈카페족을 위한 그라인더 일체형 올인원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커피 추출 직전에 원두를 분쇄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프리미엄 드립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두 분쇄에서 커피 추출까지 채 5분이 걸리지 않는다.

비탄토니오 핫 샌드위치 베이커는 3.2cm 깊이의 프리미엄 양면 그릴 플레이트를 장착한 홈베이킹 가전이다. 식빵과 일상 식재료만 가지고도 고급 브런치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풍미 가득하고 볼륨감 넘치는 호텔식 그릴드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비탄토니오 미니 보틀 블렌더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보틀형 미니 블렌더다. 보틀에 과일, 채소 등 주재료와 함께 약간의 물이나 음료를 넣은 후 블렌더 본체와 결합하고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살짝 누르기만 하면 블렌딩이 끝난다. 블렌딩 후 컵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용기 그대로 마시면 된다. 보틀을 뚜껑으로 닫으면 텀블러로 변신한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