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루갈’ 정혜인, 액션 트레이닝 비하인드 사진 공개

사진 제공=앤드씨엘 엔터테인먼트
배우 정혜인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OCN 새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극본 도현) 촬영을 위해 액션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 시킨 것.

4일 오전 정혜인의 소속사 앤드씨엘 엔터테인먼트는 액션 스쿨에서 연습에 한창인 정혜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혜인은 뛰어난 발차기 실력을 뽐내며 훈련을 받고 있는가 하면, 진지한 눈빛으로 체력 단련을 이어가는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정혜인이 출연하는 OCN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로, 정혜인은 극 중 여자 주인공이자 루갈의 핵심 멤버 ‘송미나’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정혜인은 유연성을 활용한 격투술에 능한 인물인 미나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매일같이 액션 스쿨에 출근하고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기초 체력과 더불어 아크로바틱 액션을 집중적으로 훈련받으며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후문.

이렇게 정혜인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루갈’은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