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자동차 생활
역동적 디자인 ‘제네시스 GV70’ 전 세계 동시 공개
‘제네시스 GV70’ 전 세계 동시 공개

역동적 디자인 도심형 SUV

지문인식 등 첨단기술 탑재
(사진1)GV70 전 세계 동시 공개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제공
(사진6)GV70 전 세계 동시 공개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 최초의 도심형 럭셔리 중형 SUV 모델인 ‘제네시스 GV70(지브이세븐티) ’가 드디어 공개됐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8일 온라인으로 ‘GV70 글로벌 디지털 공개’를 통해 GV70를 선보였다.

GV7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영역을 확장하는 첫번째 중형 SUV 모델로 ▲가장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외장 디자인 ▲제네시스 고유의 여백의 미를 가장 극적으로 살린 운전자 중심의 내장 디자인 ▲럭셔리 SUV다운 안정적인 주행감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주는 동력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주행 뿐만 아니라 차로변경까지 도와주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II, 지문으로 인증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레이더 센서를 이용한 어드밴스드 후석 승객 알림, 제네시스 최초로 실내 에어컨 냄새 및 세균 발생 방지를 위해 시동 끈 후 공조 내부 장치를 건조 시키는 애프터 블로우 기술을 장착하는 등 첨단 편의 안전 사양을 적용해 가장 진보한 럭셔리 중형SUV로서의 상품성을 극대화했다.

제네시스는 GV70를 가솔린 2.5터보, 가솔린 3.5터보, 디젤 2.2 등 3개 엔진 라인업으로 운영하고, 각 모델에 전자식 차동제한장치, 스포츠 전용 휠 등이 포함된 스포츠 패키지를 운영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사진2)GV70 전 세계 동시 공개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제공
(사진3)GV70 전 세계 동시 공개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제공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