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과 모바일 야구게임의 이색 만남
이마트, 컴프야2021과 협업

 

이마트가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21(컴프야2021)’과 함께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6일 이마트에 따르면 색다른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모두 잡은 이색 공동 마케팅을 통해 모바일 게임에 익숙한 젊은 고객 유치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23일까지 약 7주 가량 진행된다. 이마트앱 접속 시 아이템 증정, 콜라보 상품 구매 혜택, 퀘스트 완료 시 쇼핑혜택 제공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기획했다.

우선 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이마트앱 접속 시 컴프야2021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컴프야 이마트 카트꾸러미’를 증정한다.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전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1장’, ‘10만 포인트’, ‘컨디션 드링크 50개’ 등으로 구성된 ‘이마트 카트꾸러미’ 쿠폰 코드를 증정한다.

이마트X컴프야2021 콜라보 행사 상품 이벤트도 기획했다. 오는 내달 23일까지 이마트 델리 코너에서 ‘승리를 기원한 닭’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고급 골드팩 1장’, ‘2021 Live 선수팩 2장’을 제공한다.

또 수박, 피코크 전 품목 등 콜라보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컴프야2021 기획 아이템을 1종 무작위 지급한다.

이밖에도 이마트와 컴투스는 컴프야2021 게임 내 퀘스트 달성 고객에게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기프티콘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퀘스트 달성 기간 중 목표 달성 고객 전원에게는 이마트 매장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퀘스트 참여 고객 750명에게는 최대 3만원의 이마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