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30일까지…수강료 3만원

 

전남 해남군립도서관에서는 가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2일 군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 강좌는 9월 5일부터 12월 3일까지 13주간 총 28개 강좌 39반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강좌는 연령대별로 구성돼 영유아 프로그램으로는 잼잼오감, 핑퐁핑퐁 그림책 오감놀이가 운영된다. 영유아 프로그램은 매회 조기 마감되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잼잼오감은 7~24개월 영아, 그림책 오감놀이는 25개월~7세 유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청소년 프로그램은 한국사, 급수 한자, 슬로우 리딩, SW코딩교실이 운영되며, 클레이아트와 마술, 보드게임 등 취미강좌도 마련된다.

성인대상으로 시조문학과 논어 고전, 비즈니스 중국어 및 실용회화, 일본어 초중급반 등 학습강좌와 함께 퓨전장구, 요가, 필라테스, 라인댄스 등 운동강좌, 통기타·바이올린 등 악기 강좌가 운영된다. 또한 코바늘뜨기, 업사이클 공예, 캘리그라피, 민화, 수채화 등 다양한 취미 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23~30일까지로, 해남군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3만원이다.(재료비 별도).

군 관계자는“올해는 군민들이 원하는 알찬 내용의 강좌를 구성하기 위해 관심을 기울였다”며 “매회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는 군립도서관 문화강좌에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건전한 여가를 보내고, 배움의 기쁨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해남/이보훈 기자 lb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