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펜트하우스 할인·조식 무료 제공
여수, 포춘쿠키 & 용띠 고객 선물 증정
제주, 새해 첫날 해돋이 이벤트 진행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아너스 프레지덴셜 스위트. / 유탑호텔 제공

유탑호텔은 2024년 갑진년을 앞두고 새해 값진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1월에도 조식 무료 서비스를 이어간다. 대형 거실과 건식 사우나, 스크린 골프장, 자쿠지 등을 갖춘 펜트하우스급 객실인 아너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1월말까지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새해 첫날인 1월 1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또 1월 한 달간 용띠 고객이 체크인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24년 한정판 와인을 제공한다.

여수호텔은 신년맞이 ‘해피 2024 패키지’도 출시했다. 패키지는 조식과 라벨에 용무늬가 그려진 2024 용의 해 한정판 안투 와인, 파티 키트로 구성됐다. 호캉스와 함께 객실 내 파티가 가능한 상품이다.

이밖에도 1월 둘째 주 객실 할인 데이를 진행하며 1월 한 달 동안 조식 1인, 요트투어 1인, 미러볼가든 프리드링크 2잔 무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새해 첫날 해돋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일출 행사와 함께 따뜻한 차와 커피, 어묵탕 등을 나눠준다.

유탑호텔은 호텔 숙박권과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내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계획 중이며 내달 10일엔 객실을 최대 80% 할인하는 ‘U-DAY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