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부터 한 달간…다양한 상품 증정

 

제1회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에이스팜배 전국 SG골프 아마추어 스크린 골프대회 포스터.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에이스팜배 전국 SG골프 아마추어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20일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에 따르면 SG골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아마추어인들의 골프 대중화 저변에 앞장서고 건강한 생활체육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국 스크린 대회를 공동 주최한다.

이번 대회 공동 주최사인 SG골프는 최근 새로운 FEILD버전을 개발, 선보이면서 실제 필드와 비슷한 환경으로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대회는 구글스토어 ‘대한생활체육회 복지회’ 앱 또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다.

전국 SG골프 필드 매장에서 로그인 한 뒤 대회 코스로 진행되는 5개 코스 중 2라운드(18홀 완주, 2개 코스 참여 필수) 이상 라운드 해야 순위에 집계된다.

SG골프에서 진행한 라운드 기록은 협회에서 연중 상시 진행되는 KGTI 티칭지도자 선발전에 참가 시 스크린 점수 베스트 스코어에 따라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왕중왕전 스트로크 1, 2, 3위는 시상금과 별도로 협회 자격증 발급비용이 면제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대회 코스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홈페이지와 SG골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스트로크 1위는 현금 150만원, 2위는 현금 100만원, 3위는 50만원이 지급된다. 또 신페리오 1, 2, 3등에게는 시상품이 지급되며 케이그라운드 홀인원상, 특별상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됐다.

대회는 3월 대회를 시작으로, 5월, 7월, 9월 모두 4차례 본선 대회가 열리며 11월에 각 대회별 입상자를 선발해 왕중왕전 방송도 진행된다.

배철훈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장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와 SG골프가 서로 힘을 합쳐 골프 저변 확대에 노력하고, 골프인들이 보다 즐겁고 편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가 생활체육 대표주자로 발돋움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