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금융권 최초 프로그램…20명 활동
배구단 특화…앱 콘텐츠 기획 등 참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8기 해단식. /AI페퍼스 제공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8기 활동 성료를 기념하는 해단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AI페퍼스는 지난 20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페퍼저축은행 본사 페퍼존빌딩에서 진행된 핫페퍼스 8기 해단식에서 2개월간 홍보대사를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 20명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

올해로 8기를 맞이한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2016년 출범한 이후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마케팅 실무·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8기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올해 2월 20일까지 약 두 달 간 AI 페퍼스 배구단에 특화된 온·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활동을 수행했다. AI 페퍼스의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에 여러 번 방문해 관중들을 대상으로 AI 페퍼스를 알리는 홍보활동을 진행했고, 배구단 앱인 ‘AI PEPPERS’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도 참여했다.

AI 페퍼스는 해단식에서 핫페퍼스 8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정했다.

AI 페퍼스 관계자는 “8기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핫페퍼스 활동에 임해줘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박건우 기자 pgw@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