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광주시모금회에 마스크 5만장 기부
지역 사회공헌활동 적극 참여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2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 사진 왼쪽부터 위니아딤채 금정호 팀장, 위니아전자 김종면 본부장, 사랑의열매 이성도 사무처장./위니아딤채 제공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

위니아딤채 · 위니아전자는 코로나19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가 생활 속 감염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판단하고 마스크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이번 마스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사회 감염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위니아전자 김종면 본부장, 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성도 사무처장 등의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코로나19 종식이 언제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감염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마스크를 전달하는 것이 좋다는 판단에 기부를 결정했다”며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노정훈 기자 hun7334@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