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분야 세계적 석학…오후 3시 김대중컨벤션센터

 

암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인 MD앤더슨 암센터 종신교수 김의신 박사가 20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셀메드 세포교정의약학회(회장 백경신 약학박사) 주최로 열리는 전국 순회세미나에 참석, ‘세포가 살면 당신도 산다’는 주제로 시민들에게 강연한다.

지난 3월 부산, 4월 대전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광주 세미나에서도 김 박사는 암과 난치병 치료법을 주제로 한 강연과 참석한 청중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전에 진행된 순회세미나에서 김 박사의 실제적인 답변과 쉬운 설명은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김 박사의 발제에 이어 셀메드 세포교정의약학회 학술위원장 장봉근 박사의 ‘면역항암 천연영양소 AFNC’ 강연과 한인희온누리약국 한인희 박사의 ‘간암 완치 임상 사례’ 발표도 이어진다.

셀메드 세포교정의약학회는 2010년 창간해 한국논문 인용색인(KCI)에 등재된 정식 학회로, 공식 등재 학술지인 셀메드(CELLMED)를 통해 만성질환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논문을 발표하고 있다. 국내 2천100여 명의 개국약사가 정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주최측 관계자는 “검증된 이론과 실제적 사례를 통해 암과 난치병의 완치를 위한 치료법에 대한 이해를 높여줄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강연에 대한 참여 신청과 문의는 가까운 셀메드 정회원 약국이나 학회를 통해 가능하다.
/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