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박창우 순이엔티 대표 초청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인 제10기 K포럼이 23일 여덟 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 지하 1층 로뎀홀에서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를 초청해 1학기 마지막 강좌를 진행합니다.

박창우 대표는 ‘숏폼을 통한 비즈니스의 이해와 성공’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세인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숏폼 제작, 디지털 전환시대에 발맞춰 영상 콘텐츠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방식 등에 대해 재미있게 들려줍니다.

박 대표는 국내 숏폼 콘텐츠시장 1위 기업인 ‘순이엔티’의 설립자로, 부천국제영화제 개폐막식을 비롯 아시아 드라마 어워즈(APAN), 두바이 K-con,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 폐막식, 서울 국제여성영화제 등을 총연출하였습니다. 또 서울·부산불꽃축제 연출팀을 2년간 총괄하고, 프랑스 3대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레딕스 십계, 로미오와 줄리엣)을 초연하는 등 국내외에서 50여 편의 대형 이벤트와 공연을 총괄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였습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정=5월 23일(목) 오후 7시

▲장소=데일리웨딩컨벤션 지하 1층 로뎀홀

▲문의=남도일보 K포럼 운영사무국(062-234-4688, 010-4605-5263)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