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이동규 교수 초청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 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11기 K포럼이 10일 세 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부터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별관 2층(6시부터 석식 제공)에서 인기칼럼리스트 이동규 경희대 경희대학원 교수를 초청해 ‘생각의 차이가 일류를 만든다’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국내 정상급 경영평가 전문가이자 스타 강사로 유명한 이 교수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후 연대 및 홍대에서 경영학 석ㆍ박사를 취득했으며, 미국 워싱턴대(UM)와 미시간주립대(MSU)에서 관련 전문가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조선일보 고정 칼럼니스트(국제 PEN클럽 정회원)를 거쳐 현재 헤럴드경제에 칼럼을 연재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생각의 차이가 일류를 만든다’와 ‘생각의 지문’ 저자 및 초대형 교보 광화문글판 선정 작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두줄칼럼’은 AI 시대, 국내 유니크한 지적 아포리즘 결정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현재 법무법인 클라스한결 경영고문과 대통령직속 민주평통 상임위원을 맡고 있습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강일시=2025년 4월 10일(목) 오후 7시
▲장소=홀리데이인 광주호텔 별관 2층
▲강사=이동규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
▲문의=남도일보 K포럼 운영사무국(062-234-4688, 010-4605-52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