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으로 만나는 ‘송~가인이어라’
<진도 출신 송가인>
메가박스, 전국 100여개 영화관서
‘송가인 더 드라마’ 2월 개봉 확정
콘서트 실황·미공개 영상 등 상영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포스터

‘트로트 퀸’으로 방송가를 종횡무진으로 누리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이번엔 극장가를 점령한다.

메가박스는 설 명절을 맞아 송가인의 긴솔한 이야기 등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를 오는 2월 단독 개봉을 예고해 극장가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영화인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의 준비과정부터 뜨거웠던 그날의 순간을 스크린에서 재현해 낸다. 또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미공개 영상을 비롯해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무대 위 송가인의 모습과 그의 진솔한 이야기로 관객들과 만난다. 특히 이 영화는 2019년 제1대 미스트롯 우승을 거머쥐며 ‘트롯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가수 인생을 다시금 돌아볼 수 있는 ‘리와인드’ 작품으로 개봉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가박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명한 스크린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송가인의 콘서트를 직접 관람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그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더욱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실제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함과 압도적인 몰입감, 지금까지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 및 인터뷰 등이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하며 설 연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핑크빛 물결을 배경으로 무대 위에서 환하게 빛나는 송가인의 모습에는 설렘과 기쁨이 느껴져 팬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메가박스는 ‘송가인 더 드라마’ 단독 개봉을 기념해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오는 설 연휴 전국 메가박스 100여 개 지점에서 단독 상영된다. 예매는 메가박스 현장 및 온라인, 그리고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티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한편, 메가박스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안전한 관람 환경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좌석 한 칸 띄어앉기 및 관람 중 마스크 착용하기 등 관객과 함께 만드는 안전한 영화 관람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전 지점 상영관 및 로비에 매일 정기적으로 방역과 환기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직영점에 관객의 체온과 마스크 착용 여부를 자동으로 확인하는 스마트 패스(비접촉 체온 측정기) 및 QR코드 인증 방식의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등을 확대 도입해 운영 중이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