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구축구협회, 광주동·남구궁도협회, 무등예술단, 한반도물사랑총연합회 등은 지난 23일 광주 동구 선거사무소에서 광주 동남을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안도걸 전 기획재정부 차관을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안도걸 예비후보 제공

광주 동구축구협회와 광주동·남구궁도협회, 무등예술단, 한반도물사랑총연합회 등은 4월 총선에서 광주 동남을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안도걸 전 기획재정부 차관을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지난 23일 이들은 지지선언에서 “국가와 광주 경제를 살리고, 지역균형발전을 통해 지방소멸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최고의 적임자가 정책과 능력을 검증받은 안도걸 예비후보라는 것을 확신한다”며 “안 후보는 또 대표적인 예산통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광주천변 풋살장, 파크골프장 등 생활체육시설 확충에 필요한 예산을 끌어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도걸 예비후보는 “이재명 대표의 ‘새 술은 새 부대에’라는 구호와 같이 정권교체를 위해서는 참신하면서도 역량을 지닌 새로운 인물이 민주당에 절실히 필요하다”며 “경제전문가로서의 경험과 역량을 발휘해 우리 조국 대한민국과 우리 고향 광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민주당 권리당원과 유권자 여러분들을 믿고 진심과 열정으로 묵묵히 한길을 걸어가겠다”고 주장했다.
/노정훈 기자 hun7334@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