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오피니언 리더 참석
강기정 광주시장 초청 특강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9기 K포럼 개강식이 30일 오후 광주광역시 서구 데일리웨딩컨벤션에서 열린 가운데 강기정 광주시장과 남도일보 전병호 부회장·박준일 사장, 김정환 9기 원우회장, 원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9기 K포럼 개강식이 30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오후 6시 광주광역시 서구 데일리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제9기 K포럼 개강식에는 남도일보 전병호 부회장(K포럼 원장)과 박준일 사장, K포럼 1~8기 동창회장, 원우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개강식은 제1부 내빈소개·축사, 기념사진 촬영, 제2부 특강, 제3부 친교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전병호 K포럼 원장은 개원사에서 “남도일보 K포럼이 최고의 강좌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각계각층의 광주·전남지역 리더들이 K포럼 원우로 모여 서로 돕고 힘을 합쳐 성공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준일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도일보 K포럼 9기 원우들을 환영한다”면서 “남도일보 원우들이 만족할 만한 강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김정환 K포럼 9기 원우회장은 “K포럼 9기 원우회장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따뜻한 온기와 사람 냄새가 나는 기수가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취임인사를 전했다.
개강식에 이어 진행된 특강에서는 강기정 광주시장이 ‘민선8기 광주시정 방향’을 소개하고 광주 발전을 위한 비전 등을 공유했다.
한편, 제9기 K포럼은 이날 개강식에 이어 6월까지 1학기 강의(9강)를 마치고, 여름방학을 거쳐 9월부터 12월까지 2학기 강의(9강) 등 총 18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