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0월4일까지‘T Dream 페스티벌’
지원금 3천만원·추석 귀성헬기 이용권 추첨
가입



SK텔레콤이 신규 브랜드 ‘T’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10월4일까지 ‘T Dream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제는 ‘T로 오면 당신의 꿈이 이뤄진다’.
행사 기간 동안 비가입 고객도 상관없이 누구나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응모권을 받으면 응모할 수 있는 ‘Star T Dream’ 이벤트와 행사기간 중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을 통해 T에 가입하면 응모할 수 있는 ‘T Dream Day’ 이벤트 2가지로 구성돼 있다.
‘Star T Dream’ 이벤트는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응모권을 받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꿈을 이뤄주기 위한 Dream 지원금 3천만원을 지급하고 2등 10명에게는 추석 귀성헬기 3인 이용권(서울→광주 5명·서울→부산 5명, 귀경 포함)을 증정하며 3등 38명에게는 순금 복돼지 핸드폰줄을 증정하는 등 총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12일이며, 추석 귀성 헬기는 9월2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T Dream Day’ 이벤트는 ‘Star T Dream’ 응모 고객 중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을 통한 T의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매주 2회(화·목요일) 총 12회에 나눠 추첨을 통해 1등 6명에게는 최고급 전문가용 카메라, 2등 12명에게는 최고급 PMP, 3등 482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등 총 500명에게 경품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응모권을 수령한 뒤, SK텔레콤 고객의 경우는 휴대폰 ‘**007+NATE’에 접속해 응모권의 번호를 입력, 응모하면 되고, SK텔레콤 고객이 아닌 경우는 ‘www.sktworld.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권의 번호를 입력한 뒤 응모하면 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