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H.O.T의 ‘행복’ 리메이크

슈퍼주니어가 1990년대 최고 아이돌 그룹 H.O.T의 대표곡 ‘행복’을 리메이크한다.
27일 슈퍼주니어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7월 초 발매 예정인 ‘07 서머 SM타운’에 H.O.T의 ‘행복’을 리메이크해 수록한다.
‘행복’은 1997년 발표된 H.O.T의 2집에 수록된 곡으로 밝고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이다. 슈퍼주니어는 특유의 경쾌한 보컬과 새로운 안무로 이를 소화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워낙 큰 사랑을 받은 노래라 부담되지만 우리만의 매력을 담아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린제이 로한, 재활치료 기간 늘리기로

지난달 메모리얼 연휴 주말에 알코올중독 재활센터에 입소한 린제이 로한이 재활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데일리뉴스닷컴은 26일 딸이 재활센터에 더 머물 것이라는 린제이 로한의 어머니 다이나 로한의 말을 인용, 보도했다. 다이나 로한은 “딸은 치료기간을 연장할 것이며 이는 딸의 선택이었다”고 말했다.
오는 7월2일 만 21살이 되는 로한은 지난달 벤츠 승용차를 몰고 가다 커브길을 들이받는 사고와, 또 친구 승용차 뒷좌석에 정신없는 상태로 앉아있는 모습이 보도된 후 캘리포니아 말리부의 재활센터에 입소했다.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영국판 방송

케이블·위성채널 온스타일은 영국의 차세대 모델을 꿈꾸는 일반인의 입문기를 그린 ‘도전! 수퍼모델 IN U.K.’를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도전! 수퍼모델 IN U.K.’는 타이라 뱅크스가 미국의 차세대 모델을 뽑는 ‘도전! 수퍼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것으로 런던을 배경으로 한 영국판.
프로그램은 최종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12명이 합숙하면서 강도 높은 캣워크 훈련을 받고 독특한 포즈의 사진 촬영 모습, 사교 교육을 받는 과정을 담았다. 매회 심사를 거쳐 한 명씩 후보가 탈락하는 방식으로 우승자가 결정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