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001 ‘통큰요금제’ 가입해요

KT, 신규가입시 노트북 등 선물

KT전남본부는 “오는 11월30일까지 국제전화 ‘001통큰요금제’와 ‘001알짜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기간동안 ‘001통큰요금제’와 ‘001알짜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34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1명)과 삼성 센스 노트북(3명), 닌텐도 WII(30명), 골프공 세트(200명)를 증정한다.
또 통큰요금제와 알짜요금제의 가입을 추천하고 001 홈페이지에 추천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300명씩 총 600명에게 MMS로 영화예매권을 발송한다.
‘001통큰요금제’는 매월 꾸준히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좋은 상품으로, 월 1만∼7만원의 정액요금을 내고 50∼1천분까지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통큰요금제는 1분당 요금이 최저 70원으로 이동전화 국내통화료보다 저렴하며, 특히 유선전화 외에 이동전화 2회선을 추가로 지정해 집 전화와 국제통화 시간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001알짜요금제’는 월 1천원의 기본료를 내면 미국(하와이 포함), 중국, 홍콩, 캐나다 등 주요 국가에 1분당 105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국가들도 대폭 할인된 요금이 적용되는 상품이다. 국제전화 001 가입 및 문의는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www.kt001.co.kr)에서 하면 된다.

이보람 기자 white4@namdonews.com

농협 인터넷뱅킹 개편 ‘킹왕짱 페스티벌’

내달 14일까지 퀴즈 정답자 추첨

농협(banking.nonghyup.com)이 금융상품몰 등 인터넷뱅킹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오는 11월14일까지 ‘NH Bank - 킹(King)왕(王)짱(Zzang)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NH Bank - 킹왕짱 Festival’은 대한민국 e금융상 대상 수상 등 선도적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 농협 인터넷뱅킹과 이용고객 모두가 ‘매우 대단하다’는 의미의 인터넷 신조어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번 인터넷뱅킹 사이트 개편은 마케팅 강화에 초점을 두고 고객의 접근성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농협은 행사 기간 중 인터넷뱅킹 홍보를 위해 뱅킹과 관련한 간단한 문답 형식의 퀴즈이벤트를 열고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롯데호텔 숙박 및 뮤지컬(캣츠)패키지, 주유상품권, 휴대폰 무료 통화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새로 개편된 UMS 웹사이트(http://ums.nonghyup.com)에 신규 가입한 고객 1천명에게 2009년형 미니 다이어리를 주고, UMS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올해말까지 무료문자메시지 100건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인터넷뱅킹에 가입하고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기프트카드,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