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단신]

황신혜, 패션·주얼리 사업 박차

탤런트 황신혜(45)가 15,16일 E마트 서울 월계·미아·천호점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 자신의 언더웨어 브랜드 ‘오렌느’ 론칭을 기념한 행사다.
황신혜는 오렌느 외에도 패션·주얼리 브랜드 ‘엘리프리’를 운영하며 토털 패션사업가를 겸하고 있다.

마린보이 박태환, 여자그룹상 시상

마린보이 박태환(19)이 M넷·KM 뮤직페스티벌(MKMF)에 여자그룹상 시상자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그룹 ‘원더걸스’의 선예(19)와 핑크빛 열애설이 나기도 했던 주인공이다.
15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MKMF’에 박태환은 검은 정장을 차려 입고 무대 위로 올랐다. 여자그룹상 시상자로 단독 출연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박태환은 “나를 왜 이 자리에 불렀는지 생각해 봤는데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며 의미를 찾았다.
또 그는 “시합 전 무슨 음악을 듣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특히 가요를 많이 듣는다”면서 “좋은 음악이 많이 나오면 기록도 좋아질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부탁한다”고 주문했다.
박태환은 여자그룹상은 ‘원더걸스’가 수상했다. 선예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그룹으로 많은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것을 약속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MKMF’ 10주년 행사는 한·중·일 3국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지난해 10월16일부터 올 10월14일까지 발표한 음반 및 음원을 기준으로 30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