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남도 플러스 여행
하나투어,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 ‘Falling in China’

- 다양한 기획전 통해 신상품 소개 및 풍성한 혜택 제공
- 동호회 자랑만 해도 천도호/항주, 태항산 등 무료여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다가오는 가을여행시즌을 맞아 황산, 장가계, 구채구 등 중국 지역을 대표하는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 'Falling in China'를 선보였다.

지금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에서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다음과 같은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 중국여행상품과 기획전을 확인해보고 하나투어 페이스북에 올 가을 기대되는 지역 선정 및 중국여행박람회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키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사전예약할인 - 출발일 기준 30일, 60일전 예약시 최대 10만원 할인해주는 기획전 ▲쿵푸특가 - 북경, 상해 등의 여행상품을 29만9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특가 기획전 ▲신상품 단체비자 포함 - 중국의 그랜드캐년 태항 구련산, 절벽 위 공중도시 면산/평요고성 등 신상품 예약시 중국 단체비자 포함 등의 특전을 제공하고 지역에 따라 과일바구니, 라텍스 목베게, 미니보이차, 실크스카프 등을 제공한다.

20명 이상의 단체여행객을 위한 기획전도 있다. 가족모임, 동호회, 회사연수 등 단체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45인승 버스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동호회 자랑만 해도 무료여행을 떠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한달간 진행되는 동호회 고객 이벤트 "우리 동호회는 OOO 해서 좋아요"는 50인 이상의 동호회 40개를 선정, 신청자와 동반 1인에게 천도호/항주, 천목호/양주/상해, 태항산 등 중국 신상품 무료여행의 기회를 선사한다.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 'Falling in China'는 9~10월 출발하는 하나투어 중국지역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명에 [중국여행박람회]가 표기된 것을 선택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및 전국 하나투어 판매 대리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주)하나투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네리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