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전문기업 마미로봇 “행복한 중소기업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서” 획득

로봇청소기 전문기업 ㈜마미로봇(대표 장승락)은 “2012년 경기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된데 이어 이번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행복한 중소기업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이 되어 인증서를 획득하였다.

“일자리 으뜸기업”이란 중소기업 진흥공단에서 중소기업 인식개선 및 인력난 해소를 위해 기술력, 미래성장성, 글로벌화, 복지수준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추천 및 홍보하는 사업이다.

비록 중소기업이지만 로봇청소기 업계에서는 드물게 무려 5년동안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1위를 지켜왔으며, 내실있는 중소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마미로봇의 2012년 상반기 판매실적은 지난해 기간에 비해 30%이상 증가하였는데, 이수치는 업게 평균수치의 3배를 능가하는 실적이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량이 급증하였는데 하이마트는 현재 전국 150개 매장으로 확대 되었고, 또 다른 오프라인 매장인 전자랜드 50여개 매장에도 최근 입점이 되어 판매가 급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마미로봇 홈페이지(http://www.mamirobot.co.kr)에서는 “행복한 중소기업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서” 획득을 기념하여 2012년형 신제품 뽀로K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이거 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