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LED홈조명 으로 전기요금 누진세 대비해야..
친환경 저전력 가정용 LED홈조명 출시, 가격도 저렴해

우리는 지난해 9월15일 전력대란의 공포를 생생하게 기억 한다.
금년여름 무더위로 인한 냉방기 사용 급증으로 또한차례의 전력 대란의 위기를 가까스로 넘겼다.
전력 수급의 문제점이 여기저기서 나타나고, 대규모 정전사태를 막기 위해 기업의 조업시간 조정등의
대가로 지불된 돈이 무려 3,000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가정에서의 전력 사용에도 비상등이 켜졌다.
전력요금이 한해에 여러차례 인상되었음에도 또 오를 기세이다.
무더위로 인한 올여름 전기요금은 평년의 2~3배의 전기요금 폭탄에 기절할 지경이다.
다가오는 겨울철도 벌써부터 난방기 사용에대한 전기요금 폭탄이 또 걱정이다.

전력요금 체계 개선을 위해 각계에서 노력을 하고 있지만, 가장 근본적인것은 전력 사용량 자체를 줄이는 것이다.
가정에서의 전력 사용량을 현실적으로 줄일수 있는것은 전등 사용량을 줄이는것이다.

(주)에코로라는 가정용 LED 홈조명 제품을 출시하여 설치 전문점 모집에 나섯다.
제품의 수명이 반 영구적이고 전력 소비량이 기존 전등에 비해 50%~70%이상 절감되어 전기요금 누진세 적용에 의한 전기요금 폭탄을 피할수 있게 된다.
설치도 간단하여 간단한 설치요령만 습득 하면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소자본 창업에 적합하다.
점포 없이도 창업이 가능 하다는것이 이회사 김준모 대표의 설명이다.
그뿐 아니라 LED조명제품 전 품목을 저가로 공급해 주므로 여러 메이커별로 비싼 보증료를 지불하고 대리점 계약을 체결할 필요가 없다는게 또하느의 큰 장점이다.

아직은 시장형성이 도입기라서 단기간에 큰 매출을 올리기는 쉽지 않지만, 조금만 노력하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수 있고, 6개월 후면 폭발적인 수요가 예상되어 미리 수요에 대비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설명 한다.

가맹점 개설문의 : 전국 1661-5995, 031-923-5959
홈페이지 : www.ecororoa.co.kr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