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 최강희와 주원이 맞선을 통해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23일 첫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에서 생계와 공부를 위해 아르바이트에 힘쓰는 김서원(최강희 분)과 까칠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재벌남 한길로(주원 분)의 강렬한 첫 만남을 그렸다.

최강희는 궁핍한 살림이지만 오직 자존심 하나로 버티는 국정원 수험생 서원으로 분했다.

서원은 학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주차장 안내원과 검도 사범, 편의점 아르바이트, 그러다 그녀는 친구의 애원에 못이겨 결혼 정보업체 아르바이트까지 하면서도 시간을 쪼개가며 국정원 시험공부에 매진한다.

반면 길로는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나 자라며 국정원 요원을 목표로 사격, 격투술, 익스트림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주를 가지고 있지만 학원 수업을 마친뒤에는 고급 승용차를 몰며 레이싱 대결을 벌인다. 

어느날 학원수업이 끝난 후 한적한 도로에서 최고급 외제차를 타고 불꽃 튀는 레이싱 대결을 벌였다. 대결에서 상대방에게 지자 이를 인정하지 못하고 차를 걸로 대결까지 벌였다.

길로는 새 차를 사주겠다는 엄마의 설득에 맞선을 보기로 하고 호텔 커피숍에서 서원과 길로는 맞선에는 관심 없이 각자의 할 일로 시간을 보낸다. 맞선자리에서 공부를 하는 서원에게 길로는 호기심을 가진다. 그는 서원에게 다음에 또 만날 것을 제안하며 향후 로맨스를 예고했다.

최강희 주원 등이 출연하는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액션 로맨스 드마라 로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