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멤버십 K9' 새롭게 탄생
 

기아자동차는 기존 'K9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더 멤버십(The Membership) K9'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 멤버십 K9'은 기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된 'K9 멤버십'과 달리 별도의 멤버십 브랜드로 운영되며 K9 고객만을 위해 차별화되고 특별한 서비스를 확대한다.
기아차는 기존 K9 멤버십에서 제공해오던 3가지 유형의 선택형 서비스인 '스포츠·레저, 문화·생활, 헬스케어'를 소셜 라이프,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엘레강스 라이프로 명칭을 변경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했다.
특히 기아차는 '더 멤버십 K9'의 ▲'소셜 라이프' 부문에서 '회원제 골프장 무료 라운딩'과 '국제규격 승마 클럽에서의 승마 체험'을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부문에서는 럭셔리 캠핑장에서 즐기는 '글램핑' 체험 등 새로운 선택형 서비스를 추가했다.
또 K9 멤버십 고객들이 기념일, 업무 등 개인 필요에 따라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하루 동안 의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를 포함해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이나 차량정비와 관련된 '프리케어 서비스' 등은 그대로 제공된다.
기아차는 이번 '더 멤버십 K9'의 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더 멤버십 K9' 신규 가입 고객 중(기존 K9 멤버십 전환 고객 포함) 200명을 추첨, 지난 달 '오감 브랜딩'의 일환으로 출시된 '기아 향(KIA Fragrance)' 세트와 함께 특별히 제작된 '멤버십 웰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