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각 영엄점·은행홈페이지 통해 접수

광주은행은 입시전문 교육기관인 메가스터디와 함께 다음달 3일 오후2시,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2014학년도 정시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입시설명회 참여 기회가 적었던 지역 수험생들을 위해 광주은행에서 준비한 이번 '2014학년도 정시지원전략 설명회'는 26일까지 영업점 및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하며, 선정 고객 400여명을 대상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입시전략전문가인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팀장을 초빙해 2014년도 정시모집의 특징과 전망, 대학별 전형 분석·지원 전략 등에 대해 소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참여고객 전원에게 메가스터디에서 제공하는 '2014 대학입시 최종 자료집'을 제공하고, 행사장에서 지역 주요 대학교 입학상담 데스크를 운영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윤오중 광주은행 개인영업전략부장은 "광주은행은 지역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입시 정보를 제공해 최고의 정시 지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맞춤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지역과 함께 웃는 은행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