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광주안과,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시력교정 부문 …의료기술·친절도 등 최고점수



밝은광주안과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시력교정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에서 주관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광주 신세계백화점 대각선 맞은편 눈모양 빌딩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밝은눈 밝은광주안과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의료 서비스 시력교정 대상’을 수상하는 등 광주·전남지역을 대표하는 시력교정술 전문병원이다. 특히 옵티라식·안내렌즈삽입술 호남 최다 시술, 광주·전남 유일 안구건조증없는 스마일 수술 시행 병원, 2015년 광주지역 백내장 수술 1위(단일 안과의원 기준) 병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의 건강계단, 빛창공모전 등 다양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등 나눔 활동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칼이 필요없는 최첨단 레이저 백내장 수술장비인 카탈리스(CATALYS)를 호남지역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이다. 이는 전국 병원 중 서울아산병원, 서울성모병원, 서울밝은세상안과에 이어 네 번째로,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장비를 도입해 지역 의료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탈리스는 미국식품의약국(FDA)·유럽연합통합안전인증(CE)·식품의약품안전처(KFDA)부터 안전성 승인을 받는 등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장비다.

김재봉 대표원장은 “무엇보다 소비자가 직접 주신 상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다고 생각한다”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안전하고 완벽한 수술과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