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산 골드클래스 28일 견본주택 개관

59~84㎡ 690가구…혁신평면 도입 중소형 아파트

골드클래스(주)는 오는 28일 광주시 동구 지원 2-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인 ‘무등산 골드클래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5일밝혔다.

무등산 골드클래스는 지하 1층, 지상 19층~22층, 9개동에 전용면적 59~84㎡형 총 690가구다.<조감도>

단지가 위치한 광주광역시 동구 일대는 대규모 주택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어서 향후 1만2천여 가구의 미니 신도시급 주거타운으로 변모할 가능성이 커 미래가치가 높을 것으로 평가된다. 증심천과 무등산국립공원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입지에 자리한 무등산 골드클래스는 4Bay-4Room(일부)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강화했고 친환경 마감재를 활용한 최신 인테리어를 선보여 입주민들에게 고품격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도서관 등이 들어선다. 광주지하철 1호선 학동·증심사입구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여기에 남문로, 제2순환도로 학운IC, 동광주IC를 통해 광주 도심은 물론 화순, 나주 등으로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도보거리로 광주남초등학교, 무등중학교가 있고, 설월여고를 비롯해 조선대학교, 광주교육대학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광주동구문화센터가 위치해 있으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비롯해 광주 최대 중심상권인 충장로 등으로 접근성도 좋다.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등 대형쇼핑시설과 우체국, 전남대학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분양일정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청약, 6월 1일 2순위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이며 계약은 6월 13일~15일까지 3일간이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북구 경열로 250(NC백화점 앞)에 있다.(문의=1600-4119)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