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S-클래스 통합 AS콜센터 오늘 개소

중흥건설, 광주 본사에 상담원 10명 배치 집중 처리
 

중흥건설은 18일부터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 본사사옥 3층에 전국 ‘중흥S-클래스’ 아파트 통합 AS콜센터를 개소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중흥건설 제공

중흥건설은 18일부터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 본사사옥 3층에 전국 ‘중흥S-클래스’ 아파트 통합 AS콜센터를 마련, 운영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중흥건설은 그동안 현장별로 AS콜센터를 운영했으나 이번에 본사 사옥에서 통합 AS콜센터를 관리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와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해 진다.

실제 중흥건설은 ‘중흥S-클래스’ 관련 하자에 관한 접수가 현장별로 이뤄진 탓에 하자 접수부터 하자보수처리까지 많은 시간과 인력이 소요돼 집중 관리가 가능한 통합 AS콜센터의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번 AS콜센터 통합 운영으로 본사에서 직접 하자처리 관리 업무가 가능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가 기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중흥S-클래스’ 아파트 통합 AS콜센터 대표번호는 ‘1522-0012’ 이다. 고객이 통합 콜센터에 민원을 접수하면 통합 콜센터에서 하자처리 민원을 해당 현장별로 담당부서 및 담당자를 배정해 처리하게 된다. 중흔건설 관계자는 “통합콜센터에는 10여명의 상담원이 배치된다”며 “앞으로 하자 접수가 늘아나면 인력을 추가로 배치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