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K포럼 오늘 15번째 특강

오후 7시 광주라마다호텔… 성일광 건국대 연구원 초청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3기 K포럼이 25일 열다섯번째 강의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 5층 연회장(6시부터 17층 스카이뷰서 석식 제공)에서 성일광<사진> 건국대학교 중동연구소 연구원을 초청, 특강을 이어갑니다.

성 연구원은 이날 ‘로고스의 땅 중동’이라는 주제 강연을 통해 구수한 입담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성 연구원은 진주 경상대학교를 졸업한 후 이스라엘 히브리 대학에서 중동학 석사, 텔아비브 대학에서 중동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건국대학교 전임연구원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또 서울대·명지대·동국대 강사, 각종 언론매체 중동문제 해설가, 한국중동학회 출판이사 겸 국제학술대회 준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성 연구원은 세계3대 종교(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발상지인 중동에 대해 구약성서, 신약성서, 꾸란 등 경전을 중심으로 자세히 소개합니다. 또 중동과 우리는 멀지만 가까운 관계라는 사실을 조명합니다.

제3기 K포럼은 국내 최고 강사진을 초청, 광주·전남지역 각계 리더들과 함께 진행하는 고품격 아카데미입니다. 남도일보는 이번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를 약속드립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