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수험표로 할인 받자”

광주신세계·롯데百 광주점, 수능 마케팅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수고한 너를 위한 이벤트’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24일부터 12월 3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30여개의 브랜드별로 할인 판매전을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2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유통업계의 수능 마케팅이 진행된다.

수험표만 있으면 백화점, 영화관, 뷔페 등 다양한 곳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광주신세계는 20여개의 브랜드별로 수험표 지참구매고객에게 의류, 핸드백 등 10~3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은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수험표를 지참하면 의류 브랜드인 아르마니진, 플랙진, 원더플레이스, 타미진, 세컨스킨, 나이키 등에서 최대 30%할인에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바바라(구두), 닥터마틴, 빈폴핸드백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특히 메트로시티ACC에서 커플링 구매시 20%할인에 무상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도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닥터마틴, 지프, 카이아크만, TBJ 폴스부띠끄, 써스데이아이랜드 등 총 30여개의 브랜드에서 세일에 추가 세일을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24일 9층 사은행사장에서는 수험표 지참 고객 대상으로 오전 11시, 오후 2시 ‘수능합격기원’ 황금열쇠를 잡아라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층 문화센터에서는 겨울학기 정기강좌 10%할인을 제공하고, 9층 롯데시네마 광주관에서는 6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도 ‘수고한 너를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23일부터 26일까지 수험생들끼리 모래시계 레스토랑의 점심 뷔페를 이용할 경우 1+1뷔페 할인을 제공한다.

또 수험생을 포함한 가족 이용고객이 저녁 뷔페를 이용할 경우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뷔페 할인 혜택을 준다.

수험표를 지참하거나 사진을 찍어 제시한 수험생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한아리 수습기자 h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