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특집
한전KPS, 희망터전만들기 후원어린이재단에 3억7천만원 전달

한전KPS, 희망터전만들기 후원

어린이재단에 3억7천만원 전달
 

한전KPS, 2017 희망터전만들기 후원금 전달)
 

한전KPS(사장 정의헌)는 지난 22일 서울시 무교동 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이제훈 어린이재단 회장에게 3억7천만원의 ‘2017년 희망터전만들기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이번 후원금은 올해 한 해 동안 한전KPS의 전국 58개 사업소가 희망터전만들기 봉사활동에 참가해 총 156곳의 아동복지시설 및 주거환경을 개선하며 후원된 금액이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정의헌 사장은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은 발전설비 토탈서비스 기술회사라는 기업특성을 살린 실천적 봉사활동을 통해 그동안 주위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의 사랑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재단과 함께 ‘희망터전만들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훈 어린이재단 회장은 “한전KPS의 희망터전만들기 봉사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한전KPS의 지속적인 도움과 협력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와 어린이재단은 지난 2009년 11월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의 꿈을 키우기 위한 아동복지시설 및 주거환경 개선에 사용된 후원금을 어린이 재단에 기부한다는 내용의 ‘희망터전만들기’ 협약을 체결했으며 지난해에는 3억4천2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