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설 선물세트 11종 출시

순금 매취순·복분자주·홍삼복분자주 등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11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사진>

특히 순금 매취순은 두 병짜리 선물세트로 새롭게 추가해 황금 개띠해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순금 매취순 두 병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3만4천 원이다. 용량은 750ml, 도수는 14도다. 순금 매취순이 한 병 포함된 설 선물세트는 1만7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청매실 원액을 12년간 숙성시켜 빚은 ‘매취순 12년’은 진한 매실향과 깊은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4만7천 원이며 도수는 18도다.

‘명절 선물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보해 복분자주는 올해 설에도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특별한 술로 자리잡은 보해복분자주는 ‘드림세트’라는 이름으로 출시됐다. 375ml 보해복분자 세 병과 전용잔 두 개가 포함됐다. 가격은 2만5천 원이며 도수는 15도다. 술의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려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도 있다.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한 보해홍삼복분자 세트다. 6년근 홍삼농축액이 들어간 홍삼복분자 세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만나 볼 수 있다. 구성은 ‘드림세트’와 동일하다. 375ml 홍삼복분자주 세 병과 전용잔 두 개가 있으며 가격은 2만8천 원, 도수는 15도다.

보해양조의 설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보해양조 고객상담실(080-585-3111)로 문의하면 된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