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호 수변길 인증샷 올리고 선물 받자”

군, 블로그&페이스북 ‘SNS 이벤트’

수변길 인증샷 올리면 주유권 2만원

한국관광공사가 이달의 걷기길로 선정한 ‘장성호 수변길’를 주제로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장성군 제공
한국관광공사가 이달의 걷기길로 선정한 ‘장성호 수변길’를 주제로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장성군은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 ‘장성호 수변길 인증샷’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2월‘이달의 걷기길’로 선정한‘장성호 수변길’은 장성호 선착장과 북이면 수성리를 잇는 7.5km 길이의 트레킹길로 호수와 숲의 경치를 동시에 즐기며 걸을 수 있는 아름다운 길이다.

특히 호숫가에 조성된 1.23km 길이의 데크길과 자연 지형 그대로의 숲길이 어우러져 전문 트레커는 물론 가족이나 연인들도 부담 없이 와서 즐길 수 있고, 조성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탐방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장성호 수변길에서 직접 찍은 인증샷과 #장성호수변길 해시태그를 을 SNS나 블로그 등 자신이 선호하는 매체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각 매체별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하고, 당첨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증정된다. 매체별로 중복참여는 가능하나 당첨은 하나만 적용된다.

장성군 관계자는 “회를 거듭할수록 SNS 이벤트 인기가 커지고 있어 이번에는 보답하는 차원에서 상품규모를 2만원으로 늘렸다”며 “장성호 수변길을 걸으며 파노라마처럼 지나가는 멋진 풍경을 즐기고 상품도 덤으로 얻어가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SNS를 통한 홍보를 강화하고 주민과 관광객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한차례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5천800여명이 응모했다.

장성/전길신 기자 ck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