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터넷 이벤트를 통한 사랑 고백으로 그녀의 마음을 훔쳐라”
남자가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화이트 데이’(14일)를 앞두고 인터넷에서는 각종 이벤트가 풍성하다.
인터넷 포털 야후 코리아(kr.yahoo.com)은 야후쇼핑에서 화이트데이 선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월드컵 커플티셔츠를 준다.
야후 쇼핑에는 꽃과 사탕선물세트와 커플링, 은장도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라이코스코리아(http://lycos.co.kr)는 삼성전자 센스아카데미와 함께 ‘메리 화이트데이’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의 대학(원)생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라이코스의 ‘메리 화이트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내용의 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래브라도 리트리버, 시추, 요크셔, 말티즈, 비글 등 7마리의 애완견과 애니콜 컬러폰, 프린터,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엠파스에서 운영하는 시티스케이프(http://cityscape.empas.com)도 연인에게 보낼 문자메시지를 작성하면 20명을 추첨해 ‘샤또 블랑’ 와인을 증정한다.
인터넷 포털 다음(http://www.daum.net)은 ‘화이트 데이 캐리커처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이 선물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의 캐리커처를 머그컵, 쿠션, 액자 등에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한 이색 아이템으로 ‘머그컵+사탕’, ‘머그컵+사탕+미니쿠션’, ‘머그컵+사탕+액자’ 등 3개 패키지를 마련했다.
코리아닷컴(http://korea.com)은 여자친구를 위해 준비 중인 이색 선물이나 예전에 받았던 감동적인 선물에 관한 글을 게시판에 올리면 멋진 글을 선정, 외식 상품권을 준다.
두루넷쇼핑(http://thrunetshopping.com)은 커플사진을 게시판에 등록하고 이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신청자를 뽑아 제주도여행권과 커플티셔츠 등을 준다.
인터파크(http://interpark.com)는 6일까지 사연을 접수,5명을 추첨해 사랑고백 장면을담은화면을촬영한후화이트데이하루동안인터파크홈에게재해준다.
메일매거진 포털인 인포메일(http://www.infomail.co.kr)은 자사의 이메일 미팅서비스인 부킹 인포메일(http://booking.infomail.co.kr)에서 사이버 사탕숍을 운영한다.
사이버 사탕이란 인터넷 상에서만 존재하는 사탕 아바타로 부킹 인포메일 남성회원이 여성회원에게 프로포즈 신청메일을 띄우면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보내진다.
바닷가재 전문 포털사이트인 바이킹엔닷컴(http://www.vikingN.com)은 게시판에 여자친구 또는 아내에게 쓰는 사랑의 편지를 올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바닷가재를 선물로 제공한다.
1등 1명과 2등 2명에게는 각각 바닷가재 1㎏과 500g짜리 1마리씩을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 주고 20명에게는 애완용인 소형 민물가재 ‘얍스타’ 암수 한쌍씩을 선물한다.
인터넷 쇼핑몰인 CJ몰(http://www.CJmall.com)은 온라인으로 러브레터를 작성하면 이를 인쇄해 상대방에게 오프라인으로 배달해주는 ‘러브레터 페스티벌’을 벌이고,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와 롯데닷컴(http://www.lotte.com),경매사이트인 와와 (http://www.waawaa.co.kr), 온라인 서점인 와우북(http://www.wowbook.co.kr) 등은 13일까지 화이트 데이 상품전을 진행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