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주 대표 “선수들 부상 없이 즐겁게 운동하길”

광주FC 선수단, 소고기 파티

정원주 대표 “선수들 부상 없이 즐겁게 운동하길”
 

프로축구 광주FC 정원주 대표이사가 1일 광주의 한 음식점에서 소고기파티를 열고 선수단을 독려했다. /광주FC 제공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프로축구 광주FC 선수단이 소고기 파티 회식을 가졌다..

광주FC 정원주 대표이사는 1일 광주의 한 음식점에서 소고기파티를 열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광주는 최근 4경기에서 3승 1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회식은 시즌마다 비정기적으로 선수들에게 소고기를 사먹였던 정 대표가 올해 처음 마련한 소고기 파티다.

정 대표는 올해도 소고기 파티를 계획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미뤄졌고, 이번에 선수단이 2연승으로 분위기를 타자 더 이상 늦출 수 없다며 선수단 격려를 위해 회식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대표는 이날 선수들과의 식사에 앞서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등반을 하면서 광주FC의 선전을 기원했다”며 “다녀온 뒤 곧바로 좋은 소식이 들려 매우 기뻤다. 앞으로도 선수들이 부상없이 즐겁게 운동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주 관계자는 “지난 경기는 박진섭 감독의 전술도 제대로 맞아떨어지면서 2연승 할 수 있었다”며 “현재 선수단 분위기는 최고다. 10라운드 부천, 11라운드 성남과의 경기까지 이 분위기를 이어간다면 상위권 도약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앞서 광주는 지난 8R K리그2 최고의 팀으로 선정된데 이어 9라운드 베스트11에 3명의 선수를 배출했다. 아산 무궁화전에서 각각 선제골과 두 번째 골을 기록한 정영총과 나상호, 그리고 주장이자 수비수로 활약한 안영규가 베스트11에 뽑혔다. 나상호와 안영규는 2주 연속 베스트11 선정됐다.

/김영창 기자 seo@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