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원이 동료 연예인을 성추행한 사건으로 입건됐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달 8일 이서원이 동료 연예인과 술자리에서 성추행을 시도한 것은 물론 흉기로 위협을 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이서원 SNS

이에 이서원이 출연하는 tvN ‘어바웃 타임’, KBS2 ‘뮤직뱅크’ 제작진들은 대체 출연진을 찾기 위해 비상이 걸린 상황이다. 특히 이서원은 송중기, 박보검 등 유명 연예인이 소속된 블러썸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로 그간 바른 이미지를 구축해 더욱 충격을 안겼다.

앞서 이서원은 하지원과 호흡을 맞춘 ‘병원선’ 종영 인터뷰에서 “과거도 미래도 아쉬워하지 않으려고 한다”며 “과거는 털어내고 나아가려고 한다. 과거를 잊는다는 건 아닌데 거기에 사무쳐 있기보다 아쉬룸을 원료 삼아 열심히 하고 싶다. 삶은 진행 중이지 않냐”고 소신을 언급했다.

이어 건강한 ‘멘탈’ 관리 비법에 대해 “자전거를 탄다”며 “정신이 없고 생각이 많아지면 열을 식힐 겸 책을 읽고 뜻밖의 깨달음을 얻기도 한다. 책에서 힌트를 얻기도 한다”고 밝히면서 인생책으로 ‘공자’를 추천하기도 했다.

아울러 “배우로서 좌우명은 ‘롤 마인드’”라며 “많은 훌륭한 배우들이 본질, 초심을 잃지 말고 기본에 충실하라고 한다. 롤 모델은 너무 많다. 롤 모델 대신 ‘롤 마인드’를 지키면서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팬들의 감사에 보답하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