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방송캡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테이블이 백종원과 갈등을 빚었다. 맛대 비주얼의 대결이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의 솔루션을 거절하는 원테이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유는 "간지" 때문이었다.

이날 원테이블 사장은 "맛은 그 다음이고 비주얼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그들이 내놓은 메뉴는 실곤약 샐러드와 과일월남쌈, 사과와 아보카도가 올라간 토스트 였다. 보기엔 예뻤지만 맛은 평범했다.

하지만 단도직입적으로 맛있는 조합을 알려달라는 원테이블 사장의 말에 백종원은 당황하고 말았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은 "hjkl**** 장사 왜 하세요? 맛에 비중안뒀다면서 맛 없다는 말은 왜 억울해해요?", "sooo**** 원테이블 도대체 왜 도와주냐. 절박하고 백선생님 조언 경청해서 잘 수용할만한 식당도 정말 많을텐데", "phsu**** 정식 요리수업 수료한 것도 아닌데 음식가격은 전문셰프가 받는 가격", drai**** 그래도 원테이블은 방송 나가는게 맞음. 분명히 지금 어디선가 저런식으로 어설프게 창업하면서 헛꿈꾸는 어린 창업가들 엄청 많을텐데 다들 보면서 정신차려야함 진짜", "blue**** 햇반으로 밥이라니..", "2588**** 고작 일주일 노력했다고 자기가 쏟은 정성이니 시간이니 운운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