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방송캡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종영까지 단 1회를 앞둔 상황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까.

지난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는 각자의 삶을 선택하며 서로에게 이별을 고한 서준희(정해인 분)와 윤진아(손예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준희는 "미국 가게 됐어, 같이 가"라며 진아를 설득하려 했다.

하지만 진아는 회사에서의 '미투 운동'을 중도에 그만둘 수 없었고, 이미 집에서도 독립한 상황이었다. 이에 마음 아픈 이별을 해야만 했던 두 사람은 시간이 흘러 윤승호(위하준 분)의 결혼식에서 재회했다.

그러나 재회의 반가움도 잠깐. 진아에겐 이미 다른 남자친구가 있었다. 자신보다 사업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이였는데.. 과연 진아는 지난번 준희와의 연애처럼 이번에도 현재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그를 만나게 될까?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극에 달하고 있는 시점이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은 "advi**** 갈수록 가관이구만ㅎㅎ 새남친이라니..", "mire**** 남자 없이는 못사는 예쁜 누나", "wwhj**** 작가님 이건 진짜 너무 공감이 안가요~!!!!!", "clle**** 손예진 정해인을 두고 이런 걸 쓰다니...", "hes4**** 윤진아 남자 없이는 못사는 여자야? 드라마지만 짜증난다", "beau**** 연애시대같은 웰메이드 하나 나오나 했는데 실망이다.. 새로운 남친이 거기서 왜 나와? 어처구니가 없음", "ky40**** 새 남자는 아니지. 그건 뭘로도 이해가 안 간다", "craz**** 이대로면 둘이 연결되고 끝나는거 반대다. 이기적인여자랑 이어지는게 과연 해피엔딩일까?", "skys**** 결국 남남 되는 거 보려고 열심히 본거 아닌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