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가 마지막 결과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채널A 온에어 접속 오류가 원활하지 않다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5일 방영된 ‘하트시그널 시즌2’를 보려 온에어에 접속한 누리꾼들은 갑작스럽게 채널A 온에어 접속 불가 페이지가 뜬다는 지적을 제기하고 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캡처

지난 3월 방영한 채널 A ‘하트시그널 시즌2’는 일반인들의 묘한 러브 라인으로 매회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떠올랐다.

특히 첫 만남부터 남다른 기류를 보인 김현우, 오영주의 마지막 선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아울러 엄친아 스펙을 자랑하는 한의사 김도균과 임현주의 결말도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 중인 김이나 작사가가 마지막회 결말을 보고 ‘반전’이라 언급해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누리꾼들은 “ssa5****채널a 온에어 안됩니다..”, “ 박** 크롬 들어가서 채널a 치고 온에어 떠요 그거 누르면 들어가쟈요”, “꿈* 채널a 온에어가 안되서 못보고 있어요 ㅠㅠ왜그런지아시는분..계속 새로고침 나오고 사이트가 안들어가져요 보고싶은데 애타네요 ㅠㅠㅠㅠㅠㅜ”, “sim*** 핸드폰으로 볼 수 있는 법 채널a온에어 말고 또 있나요?????”라는 아쉬운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