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규모 결혼박람회 ‘대구 고구마 웨딩박람회’가 8월 3일~5일 고구마웨딩 사옥에서 진행된다. 대구에서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은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최신 웨딩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업체 담당자들을 직접 만나 어렵고 복잡한 결혼준비를 빠르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 고구마웨딩박람회는 대구결혼박람회장을 방문한 방문객 전원에게 라비다 뷰티키트를 증정하며, 당일 하이마트 (태전점, 칠곡점) 방문 시 방문선물로 인덕션(전기레인지)를 받을 수 있는 방문선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꼼꼼한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체크리스트도 방문과 동시에 지급한다.
 
하객들을 위한 다양한 여건을 고려해야 하는 웨딩홀은, 대구 고구마 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객을 위해 웨딩홀 비교/견적을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을 찾은 예비신혼부부는 대구(경산) 전 지역 웨딩홀의 업체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통해 원하는 조건의 웨딩홀을 최고의 혜택으로 계약할 수 있으며, 계약 시 업체에 따라 계약금 10~20만 원 지원, 식장 사용료 할인 및 예식일에 따른 식대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다양한 피해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신혼여행상품 또한, 대구/경북 최대규모의 믿을 수 있는 허니문 업체가 참여하여 안심하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하게 발생하는 피해사례를 예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업체담당자와 함께 꼼꼼하게 계약사항 확인이 가능하다. 계약 진행 시에는 24인치 여행용 캐리어, 비치샌들, 기내용 목베개, 수중카메라, 20P 최고급 스토리 앨범, 삼각대+리모콘세트, 커플 여권커버, 여행용 세면도구 9종 세트 등의 선물을 업체에 따라 증정받을 수 있다.
 
국내 3대 웨딩기업인 고구마웨딩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국가인증 MAIN-BIZ 획득, 벤처 인증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웨딩기업으로, 대구/경북지역 최초 사옥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고구마웨딩의 고객들은 사옥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경영상태, 업체 시스템, 기업 부설 연구소 등에 대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구마웨딩은 새터민 무료예식, 재능기부사업, 산학연체결 등의 활동을 지속하며 기업이 얻은 성과를 사회에 나누는 책임감 있는 사회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구 예비부부에게 최신 웨딩정보를 전해주는 대구 고구마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고구마웨딩’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이번 박람회에 방문신청을 한 방문객에게는 평생 박람회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