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미생물 번식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세균, 곰팡이등이 더욱 기승을 부리는 요즘, 폭염이 지속되는 여름철이 계속되면서 하루에도 빈번히 샤워를 하게 된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1차적으로 강력한 항균력을 가진 은첨가 항균볼이 오래된 배관에서 나오는 물속 세균과 곰팡이 등 미생물 발생을 억제하고, 식중독의 원인인 대장균을 제거하며, 2차적으로 수백개 미세홀에서의 이물질 차단하는 기능을 갖고있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피부에 자극없는 부드러운 물줄기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직접 분사를 해도 따갑거나 아프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도 여러번 목욕을 시키는 아이들의 피부에 적합하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및 해외로 아이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모두 호환되는 규격이며, 전부 분리형태로 세균번식없이 위생적이며,휴대와 보관이 용이 하므로 여행 다닐때에도 가족의 피부건강을 위해서 챙겨다닐 수 있다.

또한 여름철 각종 감염병의 예방을 위해서는 올바른 손씻기부터 생활화 되어야 하는데,세면대에 장착하는 베베시아 고래 필터 수도꼭지는 각종 세균에 노출된 수돗물의 유해한 요소를 정수하며, 고래 모형으로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여 스스로 손씻는 습관을 생활화 할 수 있게 한다.

베베시아는 8월16일~8월1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여 돌고래 필터 샤워기와 고래 필터 수도꼭지를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